이원구 교통사고, 음주 후 오토바이 운전 "현재 수술 중"

기사입력 2013-11-05 08:53



'이원구 교통사고'

개그맨 이원구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5일 서울 여의도구 영등포경찰서 측에 따르면 이원구는 이날 오전 4시 10분경 서울 여의도동 노들길에서 음주상태로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을 하던 중 가로등에 들이받았다.

이에 현재 이원구는 팔과 다리에 상을 입고 여의도 성모병원에서 응급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경찰 측은 "이원구가 음주를 한 상태로 오토바이를 운전한 것으로 보고, 추후 보강조사를 하겠다"며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고 밝혔다.

특히 이원구 음주운전 정도에 따라 오토바이 운전면허 정지에서 벌금까지 처벌이 예상되고 있다.

이원구 교통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원구 교통사고를 당했군요. 많이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원구 교통사고를 당했다네요. 그런데 음주운전 후 였다네", "이원구 교통사고, 음주 후에는 아무것도 하면 안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원구는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애정남', '갑을남녀', '네가지'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