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태근 내과, 실존하는 병원? 드라마 '비밀' 제작진의 선물

기사입력 2013-11-05 16:43


조태근 내과

드라마 '비밀' 속 조태근 내과는 실존하지 않는 병원이다.

지난 31일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12회에서 유정(황정음 분)과 민혁(지성 분)의 버스정류장 신에서 정류장에 붙어있던 광고물에 등장한 병원 이름 '조태근 내과'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늘어났다.

화면 속에서 눈에 띄는 광고물이기에 PPL의 효과를 궁금해 하는 애청자들을 위해 제작진은 조태근 내과에 대한 비밀을 공개했다.

'비밀' 제작진은 "정류장에 등장한 '조태근 내과'는 '비밀' 시청자 분들을 위해 제작진이 마련한 작은 재미"라면서 "방송 전 CG로 작업해 완성했고 많은 분들의 추리처럼 조민혁의 성과 지성의 본명을 따 병원이름을 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특별히 내과로 설정한 이유는 유정의 상처받은 마음을 민혁이 따뜻하게 치유해줬으면 하는 마음에서였다"고 설명하면서 "시청자들이 조그마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봐 주셔서 깜짝 놀랐다. 정말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또한 한 애청자는 "지도검색 했는데 '조태근 내과'라는 상호가 없어요"라며 제작진의 선물을 뒷받침 했다.

한편 종영 4회를 앞두고 있는 '비밀' 13회 예고편에서 민혁은 유정과 손 스킨십으로 애틋한 러브라인을 연출했다. 향후 한층 깊어질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