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메이커 연습실 공개, 현아 현승 '케미커플 등극'

기사입력 2013-11-19 20:27



'트러블메이커 연습실'

그룹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안무 연습실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안무 연습실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셔츠에 핫팬츠 차림의 현아와 셔츠에 청바지 차림의 편안한 복장을 선보이고 있는 장현승의 모습이 담겨있다.

안무 연습 시작 전 현아는 "매일 매일 구두만 신다가 운동화 신으니까 날아갈 것 같아요"라고 말을 했고, 이어 장현승 역시 "그러면 저도 매일 구두만 신다가 운동화를 신었다고요"라며 발을 들어 올려 웃음을 안겼다.

이후 두 사람은 '내일은 없어' 음악이 흘러나오자, 장난기라곤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완벽하면서도 각잡힌 안무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현아는 "현승 오빠가 잘해서 끝났다"라며 "오빠 그래도 여잔데 소중하게 다뤄줘야지"라며 티격태격 싸우는 모습을 연출해 보는 이들을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트러블메이커 연습실 모습에 네티즌들은 "트러블메이커 연습실에서 너무 귀엽네요", "트러블메이커 연습실에서 안무를 너무 열정적으로 추네요", "트러블메이커 연습실에서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신곡 '내일은 없어'로 음악방송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