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잠버릇, 민폐습관 고민 고백 “잠버릇 너무 거칠어…”

기사입력 2013-11-25 17:45


수지 잠버릇

'수지 잠버릇'

미쓰에이 수지가 잠버릇과 민폐습관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KBS 2TV '안녕하세요' 3주년 특집에 참여한 수지는 즉석 무반주 댄스를 선보여 방청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안녕하세요'에 접수된 많은 고민 사연 중 '베스트 고민5'를 선정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특히 이날 수지는 여러 고민 사연 중 잠버릇과 민폐습관에 대해 격한 공감을 드러냈다. 앞서 수지는 여러 방송에서 자신의 이미지와 상반 되는 거친 잠버릇 에피소드를 이야기한 바 있다.

또한 이날 '안녕하세요'를 빛낸 파란눈 모녀 초은이네와 자유분방한 농부 아내의 변화된 모습이 공개돼 더욱 기대를 모으게 했다.

한편 2010년 11월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만6,000명의 고민이 접수됐으며 690명의 고민 주인공이 출연해 각자의 고민을 털어놓은 '안녕하세요' 3주년 특집에는 수지 외에도 가수 성시경, 이정신이 출연해 함께 고민을 나눈다. 방송은 25일 밤 11시 15분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