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설현, 달걀 깨뜨리자 박명수 머리 때려 '예고편 파장'
 |
용감한 가족 설현 |
|
용감한 가족 설현
해외 리얼 버라이어티 '용감한 가족'이 첫 방송에서 박명수의 과도한 손버릇 논란에 휩싸였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1회 예고편에서는 걸그룹 AOA 설현이 배우 이문식이 구해 온 달걀을 실수로 떨어트리면서, 옆에 있던 개그맨 박명수가 설현의 머리를 밀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설현을 방안으로 들어가 눈물을 흘렸고 씨엔블루의 민혁이 설현을 달래주는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방송 후 팬들은 시청자 게시판에 "때려도 너무 세게 때렸다" "박명수의 손버릇이 나쁘다"며 비판했고, 다른 쪽에선 "문제가 될 장면을 제작진이 내보냈겠나" "어떤 사연이 있을 것" "2회 방송을 보고 말하자"며 섣부른 판단을 자제하자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논란이 확산되자 제작진은 매체 인터뷰를 통해 "때린 것도 아니고 외삼촌 역할이었던 박명수가 자연스럽게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이다. 시청자들의 오해가 없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 설현의 소속사 측도 "예능 프로그램이고 예고편이다 보니까 오해를 산 부분이 있다"며 "본방송이 나가면 자연스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다. 진짜 문제가 될 만한 상황이었다면 추후 이야기가 나왔겠지만 그렇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한편 '용감한가족'은 낯선 환경에서 그들이 사는 집에서, 그들과 똑같이 일하고, 생활하며 느끼고, 진정으로 그 지역, 그 마을 구성원이 되는, 생활 밀착 가족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문식, 심혜진, 최정원, 개그맨 박명수, 가수 강민혁, 설현이 출연했다.
용감한 가족 설현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