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꺼] 역시 남다른 김민희의 화이트데이 룩은?

기사입력 2015-03-13 11:25


12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패션 브랜드 폴리폴리에서 진행하는 김민희 팬사인회가 열렸다. 김민희가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김민희는 폴리폴리에서 2015년 화이트데이 시즌 신제품 '이터널 하트 컬렉션' 제품을 선보였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

/2015.03.12/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김민희, 오늘 그녀가 등장한 곳도 역시 패션 브랜드 사인회입니다. 블랙과 화이트라인이 조화된 브이넥이 포인트인 이 제품은 셀린느 Celine Resort 2015 입니다. 상의는 INTARSIA V NECK JUMPER IN CAMEL WOOL, 하의는 CULOTTES IN NAVY SILK WOOL MIKADO. 스킨톤의 색감과 루즈한 핏이 늘어뜨린 긴 머리스타일과 함께 김민희의 청순한 느낌을 살립니다. 함께 매치한 짙은 네이비의 A라인 팬츠는 가느다란 발목을 강조하며 동시에 트렌디한 느낌까지 주네요. 이러한 매니쉬룩을 선보일때는 김민희와 같이 레드계열 펌프스와 같은 여성성을 드러내는 아이템을 매치시킨다면 더욱 로맨틱한 룩을 완성시킬 수 있어요. <스포츠조선 연예패션팀>


사진제공= 셀린느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