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초딩입맛 전현무 사로잡은 '두부 맛집' 공개

기사입력 2015-03-18 11:17



수요미식회'' width='540' />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

수요미식회'가 두부를 주제로 역대급 미식평을 쏟아낼 전망이다.

18일 방송되는 tvN '

수요미식회' 9회에는 가수 이현우와 모델 한혜진이 출연해 '두부'를 주제로 '

수요미식회' 사상 가장 풍성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해 한층 깊이 있는 토크의 맛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 특별 출연한 이현우는 강용석과 위 아랫집 사는 이웃사촌으로, 먹는 것과 음식 만들기를 좋아하며 만들 수 있는 파스타 종류만 50여 가지에 달한다고 밝혔다는 후문. 강용석은 이현우를 "레시피를 연구하는 분이라 음식 맛만 보고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가늠할 수 있는 분"이라고 소개해 출연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번 주도 미식 전문가들의 유익한 미식 토크가 계속된다. 두부에 담긴 각 출연자들의 추억 이야기와 함께 맛있는 두부 만드는 법과 잘 만든 두부 고르는 법, 맛있는 두부 요리 레시피, 출소했을 때 두부를 먹는 이유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쏟아 놓는다.

한편 제작진은 강릉의 두부 장인이 만든 두부를 공수해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직접 맛을 본 출연진의 극찬이 이어져 맛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초딩 입맛' 전현무의 입맛마저 사로잡은 이 맛집에 대해 한혜진은 "모델이 필요하면 등신상이라도 서 드릴 마음이 있다. 내가 이 집의 맛을 보장한다"고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미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라'는 슬로건으로 음식 프로그램의 상향 평준화를 꿈꾸는 침샘자극토크쇼 tvN '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