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발랄 매력 돋보이는 '당신을 주문합니다' 대본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15-05-07 00:01

배우 김가은이 SBS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첫 촬영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6월 중순 첫 방송을 앞둔
SBS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김가은은 극중 박송아 역으로 출연한다.

김가은은 인스타그램에 "잘해봅시다요 우리!! 잘 부탁하오 아자"라는 멘트와 딸기가 그려진 상큼한 대본을 들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대본을 들고 있는 사진 속 김가은의 화사한 미소는 첫 촬영을 앞둔 부푼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으며 발랄해 보이는 김가은의 블랙 스커트 패션은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유쾌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박송아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SBS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웹소설을 원작으로 마니아층을 섭렵하고 있으며 김가은과 호흡 맞출 남자 주인공이 유노윤호로 확정되면서 네티즌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김가은이 공개한 대본 인증샷이 더불어져 설레이는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한편
SBS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연애초보 박송아 역의 김가은, 꽃미남 쉐프 국대 역의 유노윤호가 맛깔나는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