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한위, 홍삼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활력 건강 지킴이'

기사입력 2015-06-15 07:57


배우 이한위가 홍삼 브랜드의 홍보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이한위가 원장을 맡고 있는 JS연기아카데미 측은 "이한위가 경북 영주시 풍기에 위치한 전통 홍삼 , 흑삼 제조 전문업체인 '(주)삼앤삶(대표 조성우)'의 전속 모델로 활동을 펼치게 됐다"고 15일(오늘) 밝혔다.

평소 홍삼, 흑삼 매니아로 알려졌던 배우 이한위는 '(주)삼앤삶'의 주력 상품인 '사포닌 플러스'를 알리는 주역으로 활약하며, 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이한위는 '사포닌 플러스'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 모델 뿐 아니라 ㈜삼앤삶의 이사직을 수행하며 건강 사업에 동참할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이번 '(주)삼앤삶' 홍보 모델 발탁은 배우 이한위가 30년 배우 생활을 펼치는 동안 한결같이 밝고 쾌활하며 열정적인 모습이 건강한 홍삼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평을 얻으며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한위는 우연한 계기로 홍삼을 꾸준히 복용하며 배우생활의 체력 관리와 아내와 세 자녀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 풍기 인삼에 관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주)삼앤삶'의 전속 모델 제안은 물론 이사직겸임을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면역력 향상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즈음 '(주)삼앤삶'은 구증구포 공법을 통해 흑삼과 흑도라지를 배합한 '사포닌 플러스'를 출시했으며, 이는 국내 최초로 휴대가 용이한 흑삼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은 바 있다.

이한위는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마당발 감초 '공정배' 역을 맡아 내공 있는 능청 연기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