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전략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리벤져스 for Kakao(이하 리벤져스)'의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테스트 후 이용자 설문조사에서 '리벤져스'는 6점 만점기준으로 게임의 재미 5.2점, 그래픽 5.1점, 출시 후 플레이 의향에 대해서도 5.3점을 각각 획득했으며, 플레이 시간도 모바일 전략 SNG로는 긴 평균 100분에 달했다.
'리벤져스'는 '레이븐',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으로 모바일 게임시장을 선도해가고 있는 넷마블이 처음 선보이는 차세대 전략 SNG로 전략 고유의 콘텐츠에 영웅 육성, 전략 무기, 각종 성장 시스템 등을 더해 기존 전략 SNG보다 한 층 진보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
기존 동장르 게임과 달리 10분 이하 건설, 훈련은 무료로 즉시 완료할 수 있어 기다리는 지루함 해소와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친구를 포로로 잡는 시스템, 해상 전투 등 전략전투의 진수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리벤져스' 및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mar.by/T29L)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vengers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