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화보서 여심 흔들만한 섹시한 눈빛 발산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5-09-22 14:29


자신의 삶에서 진짜 주인공이 되는 법을 아는 남자, 씨엔블루 이종현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코스모폴리탄> 화보는 이종현의 혼자 있는 공간을 급습하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화보 촬영 중 이종현은 시종일관 여심을 흔들만한 섹시한 눈빛을 발산했다.

화이트 터틀넥 스웨터에 스트링 반바지를 매치한 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선보였고 브이넥 니트에 청 반바지를 코디한 사진을 통해서는 분위기 넘치는 옆모습을 선보이기도. 특히 흰 티셔츠에 무톤 재킷을 걸친 모습에서 반항적이면서도 성숙한 가을 남자의 이미지를 엿볼 수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그만의 신념을 밝히기도 했다. 몇 년 전부터 철학과 경제 서적에 빠졌다는 그는 '간디나 체 게바라처럼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이 너무 멋있게 느껴지면서, 내가 바라고 맞다고 생각하는 것과 갭이 큰 내 행동이 싫더라고요. 이젠 내가 좋은 사람이 되고, 남들이 보기에 멋있는 사람이 되면 조금씩 바뀌지 않을까 생각하게 됐어요.' 라고 말했다.

한편, 이종현이 속한 씨엔블루는 정규 2집 앨범 <2gether>로 컴백했으며, 타이틀곡 '신데렐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씨엔블루 활동을 넘어 드라마, 예능에서까지 핫한 이종현의 화보와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http://www.cosmopolitan.co.kr)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