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걸그룹대전? 우리 색깔은 성인의 깜찍발랄함"

기사입력 2016-06-27 17:02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우리만의 색깔 보여주며 당당하게 활동하겠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27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브레이브걸스의 세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하이힐)의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걸그룹 전쟁이라고 하지만 그 속에서도 브레이브걸스만의 색깔을 보여주면서 우리 노래 제목 하이힐처럼 당당하게 살아남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 멤버 하윤은 "우리가 당당한 여자 콘셉트인 만큼 세상의 모든 여자들이 우리 노래를 듣고 당당한 인생을 살았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하기도 했다.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화에 대해 멤버 혜란은 "요즘 걸그룹들이 소녀소녀한 친구들이 많은데 우리는 나이가 좀 있는 만큼 성인의 깜찍 발랄함을 보여드리겠다"고 웃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의 세번째 미니앨범 'HIGH HEELS'의 타이틀곡 '하이힐'은 룩 댄스를 기반으로 둔 팝 넘버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경쾌한 리듬과 HOOK에 반복되는 브라스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도도하면서도 당당하게 남자를 유혹하려는 마음의 여자를 대표할 수 있는 '하이힐' 이라는 단어에 비유하여 재미있게 표현했다. 그동안 브레이브걸스가 보여주지 않았던 대중적이면서도 섹시하고 발랄한 느낌을 갖고 있는 이번 '하이힐' 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다양한 사운드가 더해져 누구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