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은..부끄러우니까" 박신혜, '샤샤샤' 시청률 이행 임박!

기사입력 2016-06-29 12:2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박신혜가 귀여운 투정으로 시청률 공약이행을 밝혔다.

29일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민에 빠진 모습과 함께 '시청률 공약'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누구예요. 이번 주에 보여준다고 한 사람. 넘자마자 보여준다고는 안했다고요!! 이번 주에는 안 돼요!! 하나도 모른단 말이에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박신혜는 "그래요.. 알아요.. 약속은 약속이니까.. 하지만 조금만 기다려줘요 지금 당장은.. 이러지 말아요.. 부끄러우니까... 멘탈 무너지는 소리가 들립니다...우르르르...우르르르르르르를"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려 웃음을 안겼다.

앞서 박신혜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시청률 15%가 넘으면 '샤샤샤'와 함께 노래도 살짝 해보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닥터스' 시청률 공약을 밝힌 바 있다.

박신혜의 시청률 공약 이행은 단 4회만에 이뤄졌다. 지난 28일 방송된 4회는 시청률 18% (수도권, 닐슨 코리아 제공, 이하 동일 기준), 전국 시청률 15.6%를 기록, 전회 시청률을 단숨에 1.8%나 끌어올렸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23.01%까지 치솟았고, 2049 시청률은 7.6%에서 9.2%로 급상승했으며, 김래원과 박신혜의 재회 장면은 조회수가 이미 64만을 돌파했다. 초고속 상승 행진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