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감성발라더 숙희가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가창자로 나섰다.
'나의 가슴 속에는 내가 없죠 / 그 어느 날부터 내안에 그대만 있죠 / 문득 궁금해지고 보고싶고 / 이런 내가 밉기도 하네요 …… 사랑해도 될까요 그대 / 그대의 가슴속에 내 자리를 줄 수 없나요'라고 전개되는 가사는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담고 있다.
녹음에 참여한 숙희는 "2018년 새해 첫 활동으로 평소 즐겨 봐 왔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드라마와 제 노래를 함께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가창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연출 정형건, 극본 한설희)는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줄거리로 2007년 첫 방영 후 국내 최장의 시즌제 드라마로 인기 롱런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참여하는 OST 마다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끈 숙희가 전하는 새해 첫 발표곡 '나이 자리는 그대죠'는 깊이 느껴지는 사랑의 감성을 숙희의 색깔을 통해 해석한 곡"이라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숙의의 '나의 자리는 그대죠'는 1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