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형섭X의웅' 컴백앨범의 윤곽이 드러났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2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안형섭과 이의웅이 함께 한 단체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며 '형섭X의웅'의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의 콘셉트를 전격 공개했다.
튤립과 장미를 들고 부드럽고 세련된 눈빛으로 봄을 표현한 한 장의 사진은 '다가올 밝은 미래, 즉 데뷔를 향해가는 과정'을 여린 듯 따뜻하게 피어나는 꽃에 비유해 두 소년의 청량감을 표현했다.
또한, 흰색 셔츠를 입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앉아 있는 사진은 앞으로 노력과 열정을 다해 한발짝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담고 있다.
'눈부시게 찬란한' 오늘을 지내며 '꿈으로 물들 미래를 그린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형섭X의웅'의 앨범은 불안정한 청춘이지만 항상 밝은 미래를 그리며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안형섭과 이의웅만의 정서가 오롯이 담긴 그들의 꽃봉우리 같은 앨범이다.
두 장의 사진만으로 여심을 강탈하며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 준 두 소년의 단체 콘셉트 필름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으로 두 소년이 함께 만들어 갈 '형섭X의웅'의 컴백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콘셉트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눈부신 안형섭과 찬란한 이의웅의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는 오는 4월 10일 발매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