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권혁수가 '먹짱'에 이어 '맥주 달인'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획득했다.
국내 최초 뷰티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는 4MC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가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에서 직접 발품을 팔며 다양한 뷰티&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향기 재료 숍-신상 운동-한강 지구별 놀 거리 등 MC 4인의 '발품 정보'와 솔직한 리뷰가 화제를 모으며 마니아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송.뷰.라'의 청일점 MC인 권혁수가 '먹짱'에서 '맥주 달인'으로 캐릭터 진화에 성공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스텀 수제 맥주 펍(Pub)에 도착한 권혁수가 잔뜩 흥분한 모습으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던 중, 찜질방과 주유기가 결합된 독특한 시스템에 감탄하며 "집에 들여놓고 싶다"는 야망을 드러낸 것.
뒤이어 다양한 수제 맥주를 고르며 행복한 고민에 빠진 권혁수는 그간 쌓아온 맥주 지식을 대방출하는 한편, '맥주 반-거품 반'의 잔 따르기 고급 기술을 시전해 구재이의 감탄을 유발한다. 뒤이어 '사장님 코스프레'에 흠뻑 빠져 송지효-연우에게 가이드를 자처하기도 한 권혁수의 '흥 폭발' 현장이 방송에서 공개되며 더욱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나아가 이날 촬영에서 권혁수는 '나만의 커스텀 패션템 만들기'라는 미션을 받자마자, 자신의 전담 스타일리스트인 서수경을 즉석에서 섭외하는 능력을 발휘하기도. 단계별로 친근하게 설명을 이어나간 서수경의 커스텀 패션 강의와 함께, 한 시간에 걸친 권혁수의 꼼꼼한 바느질이 더해지며 보다 전문적이고도 실용적인 내용이 담기게 됐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제작사 마이콘텐츠는 "'송.뷰.라'를 통해 섬세한 '트렌드세터'이자 '팔색조 능력자'의 면모를 뽐내는 권혁수의 매력이 5회 방송에서 더욱 두드러질 것"이라며 "자타공인 라이프스타일 고수, 권혁수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오늘(10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공구파' 송지효-연우의 반지-팔찌 공구 작업 현장과 '미싱파' 구재이-권혁수의 커스텀 패션 아이템 만들기 과정이 세밀하게 소개되며, '온리 원 템'에 대한 욕구를 제대로 자극할 전망이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5회는 오늘(10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