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2018 AAA 무대에 오른다.
첫 월드투어 콘서트 'Wanna One World Tour'(워너원 월드 투어 '원: 더 월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하반기 컴백을 준비 중인 워너원의 이번 '2018 AAA' 무대 역시 많은 팬들과 대중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2018 AAA'는 대세 그룹 워너원의 참석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가수 20팀, 배우 20명에 이르는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특과 이성경이 MC를 맡은 '2018 AAA'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 시상한다.
한편,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수)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