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워너원 '2018 AAA' 참석 확정…첫 라인업 공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9-06 10:05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2018 AAA 무대에 오른다.

워너원은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참석한다.

지난해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으로 데뷔한 워너원은 1년 동안 각종 차트와 연말 시상식을 휩쓸며 그야말로 눈부신 성장을 이뤘다. 올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와 스페셜 앨범 '1÷x=1 (UNDIVIDED)'를 발표, 멤버들의 유닛 프로젝트까지 따로 또 함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기도 했다.

첫 월드투어 콘서트 'Wanna One World Tour'(워너원 월드 투어 '원: 더 월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하반기 컴백을 준비 중인 워너원의 이번 '2018 AAA' 무대 역시 많은 팬들과 대중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2018 AAA'는 대세 그룹 워너원의 참석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가수 20팀, 배우 20명에 이르는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준비, 관객과 아티스트가 하나되는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이특과 이성경이 MC를 맡은 '2018 AAA'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 시상한다.

한편,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수)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