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전 세계가 들썩였다. 방탄소년단이 26일(현지시간) 미국 아침 뉴스 프로그램인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했는데, 해당 프로그램까지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까지 오르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방탄소년단의 출연과 관련, 트위터 해시태그 #BTSonGMA는 180만건 이상의 트윗을 기록했다. '굿모닝 아메리카' 사상 가장 높은 순위이며 해당 해시태그는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날 '굿모닝 아메리카'는 방탄소년단을 보기 위해 뉴욕 타임스 스퀘어 스튜디오 앞에 모인 수백 명의 팬들의 모습과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한 '아이돌 챌린지(#IDOLCHALLENGE)'를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진행자들과 함께 타이틀곡 'IDOL'이 큰 사랑을 받은 소감, 유엔정기총회 연설, 'LOVE YOURSELF' 투어,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은 방청객들의 뜨거운 환호성 속에 'IDOL'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방청객들은 'IDOL'을 따라 부르고 응원법을 함께 외치며 힘찬 함성으로 호응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8일(현지시간) 미국 뉴어크 푸르덴셜 센터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joonaman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