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김구라와 이동진의 라이벌 전쟁(?)이 시작됐다. 이들은 서로의 문화적 잡학 지식들을 아낌없이 대 방출하며 서로를 은근히 견제해 폭소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김구라는 "겹치는 지식이 많아~"라며 이동진의 잡학 지식에 대해 특급 칭찬을 하면서도 경계하는 듯한 눈빛을 발사한다. 이동진은 지지 않고 "얼른 얘기해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폭발시켰다고 한다.
김구라와 이동진이 지식 배틀을 펼치게 될 영국 편 여행의 시작은 오늘(16일) 밤 8시 50분 방송되는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음악, 영화 증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로 아낌없이 풀어 놓는 고품격 토크로 '힐링 이펙트'를 선사하고 있다.
명장면 속으로의 산책을 표방하는 자유로운 감성 충전 로드 토크쇼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진짜사나이300', '나 혼자 산다'로 이어지는 MBC 금요예능존의 첫 스타트를 끊는 프로그램으로, 영화, 음악, 문학작품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분야를 두루 아우르는 노마드들의 깊이 있는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