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글로벌 슈퍼루키' 아이즈원(IZ*ONE)이 12명의 멤버 각자의 색다른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아이즈원의 인기 비결을 묻는 타시로 에리나의 질문에 멤버 안유진은 "아이즈원 멤버 모두 각자 다른 컬러를 가지고 있는데 이처럼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우리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이채연 역시 "'프로듀스48'을 통해서 한단계 한단계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시면서 저희의 열정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채연은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로 '아이유(IU)'를 언급하는등 선배 가수와의 콜라보레이션 기대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
한국과 일본 멤버들로 구성된 아이즈원(IZ*ONE)은 지난 8월 종영된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서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로 선정된 12명의 최종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데뷔 미니 앨범 'COLOR*IZ'가 공개되자 마자 초동 판매 8만장 이상을 기록하고,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가 월드 디지털 송차트 6위에 진입했으며, 일본 오리콘 및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진입, 홍콩,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0개국 해외 아이튠즈 K팝 차트를 석권하는 등 대한민국 역대 걸그룹의 신기록 세우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빌보드코리아와 아이즈원이 나눈 인터뷰 전문과 영상은 빌보드코리아와 빌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