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밝히는 연애코치' 하시2 연애천재 임현주 "연애에서 밀당? MSG같은 존재"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9-01-22 09:48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연애 천재' 임현주가 본인의 밀당 꿀팁을 공개한다.

라이프타임 채널 연애 상담쇼 '밝히는 연애코치'에 '연애 만랩'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 밀당 꿀팁부터 솔직 경험담을 털어놓을 수 밖에 없는 역대급 사연이 등장한다. 자타공인 '밀당 도사' 임현주는 "연애에서 밀당은 MSG 같은 존재"라며 본인만의 밀당 꿀팁을 밝힐 예정.

또,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오빠' 홍석천이 '내 남자의 남자'라는 사연을 선택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 홍석천이 누구보다 '신선한' 조언으로 사연자의 연애 고민뿐만 아니라 인생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할 예정.

오늘 밤 방송될 '밝히는 연애코치'에서는 4MC를 분노하게 한 역대급 '최악의 남자친구' 사연이 등장한다. 또, 박나래가 "차은우, 박보검보다 일을 선택하겠다"라는 말을 하게 된 사연도 공개될 예정.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과 인턴코치 정혁, 임현주가 일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현실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밝히는 연애코치'는 오늘 밤 9시 45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를 통해 방송된다.

또, '밝히는 연애코치' 코너 속의 코너 '애매한 연애 문제를 정해주는 코치'에서는 임현주와 모델 정혁의 화끈한 생각이 공개된다. "하루 10번을 원하는 연인 vs 한 달에 한 번도 힘겨운 연인" 이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동엽신' 신동엽도 당황시켰다고.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지난해 한국에 론칭해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한국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현실 공감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과 엄마들의 관계 성장 예능 '아이돌맘', 힐링 호캉스 예능 '파자마 프렌즈', 다나의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다시 날개 다나' 등 다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직접 제작해 한국 콘텐츠의 세계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