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시국 파악 좀vs문제 없다"…이시언, 日여행 사진 공개 논란→모두 자진 삭제(종합)

기사입력 2019-07-04 16:4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SNS에 일본 여행 사진을 올린 이시언에게 네티즌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이시언은 3일과 4일에 걸쳐 일본 여행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그는 이번 일본 여행이 '생일기념여행'이라고 밝혔다. 또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바 있는 동료 배우 송진우와 그의 아내 미나미 부부를 만난 사진도 공개했다. "미나미 부모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새 식구 송우미 아기 너무 귀여워. 건강하게만 자라주렴! 깜짝 생일 파티도 감사합니다"라며 송진우·미나미 부부와 함께 보낸 즐거운 시간을 공개했다.
삭제된 이시언 SNS 사진
전혀 문제될 것 없어 보이는 평범하고 즐거운 여행 사진이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한·일 관계가 좋지 않은 현재 시국을 언급하며 이 같은 시기에 일본 여행을 즐긴 이시언에게 비난을 쏟아냈다.

일본 정부는 최근 반도체 관련 핵심 소재의 한국 수출을 규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우리 대법원의 강제징용 배상 판결에 대한 보복성 조치라는 관측이 우세하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역시 일본의 조치에 대해 "명백한 경제 보복"이라고 명시했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일본 제품 불매 움직임이 일고 있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들은 '시국과 개인 여행은 별개'라면서 평범한 여행 사진을 올린 이시언을 비난하는 건 생트집을 잡는 일이라고 의견을 내고 있다. 하지만 비난의 수위가 높아지자 이시언은 일본 여행이 담긴 사진들을 모두 삭제했다.

smlee0326@sportshc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