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도서관, tbs 시사프로 '김지윤의 이브닝쇼' 임시 진행 발탁 [공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11-01 13:4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tbs 종합 시사프로그램 '김지윤의 이브닝쇼'에서는 11월 4, 5일 이틀간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우는 김지윤 박사의 빈자리를 대신해 BJ 대도서관이 임시진행자로 나선다.

이미 MBC '100분 토론' 등의 방송을 통해 놀라운 입담을 보여준 대도서관은 이 프로그램의 진행자인 국제정치전문가 김지윤 박사와는 또 다른 시각에서 요즘 세대의 목소리와 눈높이로 청취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대도서관은 "비록 시사 전문가는 아니지만 평소 우리 사회의 다양한 화제에 관심이 많았기에 기대가 된다. 보통사람의 눈높이로 청취자들을 대신해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도서관이 진행하는 '대도서관의 이브닝쇼'는 11월 4일(월), 5일(화) 양일간 저녁 6시18분부터 8시까지 생방송된다. 청취자들은 FM 95.1MHz(서울 및 수도권), 스마트폰 tbs앱으로 청취가능하며 유튜브 tbs FM 채널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만날 수 있다. 또 tbs 앱과 카카오톡, tbs FM 유튜브로 청취자들의 실시간 의견과 질문을 받아 대도서관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김지윤의 이브닝쇼'는 하루의 주요 이슈를 청취자들에게 알기 쉽게 소개하며 특히 국제정치전문가 김지윤 박사의 깊이있는 시각으로 다양한 국제뉴스를 짚어주는 종합 시사 프로그램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