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넬 김종완, `아무도 모른다` OST 오늘(17일) 공개..."독보적 감성" [공식]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3-17 13:52 | 최종수정 2020-03-17 13:52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선우정아, 쎄이(SAAY), 리차드파커스에 이어 밴드 넬(NELL) 보컬 김종완이 '아무도 모른다' OST Part.4 'LOST'를 가창했다.

17일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측에 따르면 네 번째 OST 'LOST'는 김종완의 대체불가 독보적인 보이스로 완성됐다. 모던 록, 브리티시 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넬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한 김종완은 2017년 방영된 '수상한 파트너'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했다.

'LOST'는 드라마 4회 분에 한 번 삽입된 것만으로도 김종완의 보이스와 함께 반응이 뜨거웠던 노래이다. 추락 이후 병상에 아무 대답 없이 누워있는 은호 (안지호 분)에 대한 윗집 경찰 아줌마 차영진 (김서형 분)과 담임 선생님 이선우 (류덕환 분)의 어른으로서의 책임감, 미안함과 안타까움의 감정이 그대로 묻어나는 감성적인 발라드 트랙. 'LOST'는 김종완 특유의 보이스 컬러와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가 만나 극에 완벽히 녹아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무도 모른다' OST Part.4 'LOST'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아무도 모른다'는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