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즐라탄 된 신현준…언뜻 봐도 싱크로율 100% "대국민 염원 프로젝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5-21 10:11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신현준이 스웨덴 축구 스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로 변신했다

신현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국민 염원 프로젝트. 광고 촬영 중이에요. 광고로 만나요.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평소 '닮은꼴 스타'로 언급되는 즐라탄으로 변신한 신현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긴 머리를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부터 축구 유니폼을 갖춰 입은 모습 등 언뜻 봐도 즐라탄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라커룸에서 고뇌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고개를 숙이고 있는 신현준의 모습은 즐라탄과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닮아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앞서 신현준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즐라탄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신현준은 "오래전부터 즐라탄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 처음에는 인정 안 했다"며 "부인하려고 했는데 닮긴 닮았다. 즐라탄도 자기 이름 검색하면 비슷한 사진이 떴는지 내 인스타에도 놀러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광고도 즐라탄 콘티로 엄청 많이 들어왔다. 근데 즐라탄 분장하고 그런 게 싫었는데 이젠 하나 해야겠다 싶어서 계약했다"며 "즐라탄과 한 번은 만나야 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