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트와이스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MORE & MORE'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아시아 최고의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엠엔이케이(MNEK),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 저스틴 트랜터(Justin Tranter), 자라 라슨(Zara Larsson) 등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퀄리티를 높인 곡이다. 트와이스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더 서로를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DON'T CALL ME AGAIN'은 이미 끊어져 버린 인연임에도 계속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상대에게 경고를 던지는 트랙이다. 'SWEET SUMMER DAY'는 정연과 채영이 각각 작사와 랩 메이킹을 맡아,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는 마음을 가사에 녹였다. 다가오는 여름에 청량감을 선사해 줄 노래다.
트와이스 신보 'MORE & MORE'는 6월 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5월 31일(일) 오후 6시 타이틀곡 'MORE & MORE' 음원 일부를 오픈하고 6월 1일(월) 오후 6시부터는 틱톡 댄스 챌린지 '#moreandmoretwice'를 시작한다.
컴백 당일(1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TWICE "MORE & MORE" SPECIAL LIVE'(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스페셜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