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구미호뎐'이 든든하고 다채로운 정보로 가득 찬 스페셜 '구미호뎐-600년 전설'을 전격 방송한다.
특히 스페셜 '구미호뎐-600년 전설'은 '구미호뎐' 마니아들 사이에서 '연지아 커플'만큼 호감도가 급상승 중인 '신유커플' 신주 역 황희와 유리 역 김용지가 MC로 나서 '티키타카 케미'로 활기를 북돋는다. 시청자 대표로 등장하는 두 사람이 생생한 현장 소식과 다양한 찐 리액션, 그리고 깨알 상황극까지 펼치며 함박웃음을 안기는 것. 또한 황희는 이연(이동욱)과 남지아(조보아)의 이야기를 담은 '15분 요약' 코너에서 내레이션을 맡아, 매력적인 보이스로 일목요연하게 서사를 정리한다. 더불어 '연지아 커플' 키스 장면을 보던 김용지는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황희는 이연의 멜로 눈빛을 깜짝 재연하는 등 재치만점 면모들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더욱이 '구미호뎐'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핵잼인 '이연과 이랑의 브로맨스'를 살펴보는 시간이 되자, 김용지는 극중 자신이 모시는 이랑의 대사를 따라하며 열혈 애청자 모드에 돌입하는 등 흥미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연랑 형제' 명장면 중 아귀의 숲 촬영은 제주도에서 3주 넘게 찍었다는 사실부터 이랑 역을 맡은 김범의 속마음 깜짝 인터뷰까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12화 동안 진행된 주요 내용을 정리한 '구미호뎐-600년의 전설'을 통해 다양한 분석과 추측을 해보는 재미를 느껴달라"며 "유쾌함과 솔직함으로 똘똘 뭉친 황희와 김용지가 시청자 대표로 나서 정보와 흥미를 선사하는 스페셜 방송이 휴방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8일에는 '구미호뎐' 스페셜 방송 '구미호뎐-600년의 전설'이, 19일(목)에는 '미래수업'이 방송된다. 또한 '구미호뎐' 13화와 14화는 각각 오는 25일, 26일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