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극단적 선택' 시도한 김동성, 연인♥과 건강한 모습 "계속 이렇게 웃어줘"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1-03-17 19:1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이 건강한 모습을 공개했다.

17일 김동성의 연인 인민정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동성의 건강한 모습을 공개했다. "오빠 고향 곡성이에요. 산소에 가고싶어했었는데.. 제가 오늘 끌고 왔어요. 좋아해서 내맘이 뿌듯- (큰아들 키우고 있네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사람냄새 폴폴 나시는 시골 작은아부지와 너무 행복한 시간. 하늘에서 지켜봐주시는 아버지 슬픔은 피해가고 기쁨이 가득한 한해가 되게 좋은길로 인도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동성에게 "웃는 모습 얼마만에 보는거야..계속 이렇게 웃어줘"라는 바람도 전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산소를 찾은 김동성이 아버지의 묘에 과일을 올리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지난달 27일 경기 용인시 자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김동성은 건강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김동성은 최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연인 인민정 씨와 함께 출연해 양육비 미지급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하지만 방송 이후 전 부인이 해당 논란에 대해 반박하자, 그는 전처와 온라인으로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