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재벌 2세 ♥이필립' 박현선, 임신 16주 고백 "엄마 아빠 된답니다. 태명은 곰동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1-09-11 09:55 | 최종수정 2021-09-11 09:56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유명 인플루언서 겸 패션사업가 박현선이 엄마가 된다.

박현선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백할께 있어요. 저와 천사님이 엄마 아빠가 된답니다. 선물처럼 찾아온 소중한 아가"라며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박현선은 "갑작스럽게 찾아와 계획했던 일정들은 틀어졌지만 기다렸던 만큼 너무나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며 만날 날만을 기다리고 있어요"라며 "언젠간 우리에게 아가가 찾아오겠지? 했지만 그저 먼 나라 이야기 같았는데"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오늘 홈쇼핑 생방송에 좀 달라진 모습에 아실꺼 같아 미리 실토해요. 이제 배도 좀 나왔어요"라며 "오늘 입을 의상 지퍼가 겨우 올라가서 살짝 열고 방송 해야 할지도"라고 했다.

그러면서 박현선은 "우리 아가 태명은 곰동이예요. 우리 곰이 동생- "곰동" 아빠가 지어줬지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보니 더더 행복합니다"라면서 "곰동이는 벌써 16주. 우리 곰동이 축하해주세요"라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박현선은 12주 당시 초음파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박현선은 지난해 1월 재벌 2세로 알려진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과 결혼했으며 쇼핑몰 대표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8년에는 연 매출 100억을 달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