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아스트로 차은우, 코로나19 확진…"가벼운 감기 증상"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03-18 16:55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18일 "차은우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선제적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다행히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차은우는 예정된 스케줄은 모두 취소, 당분간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향후 재개 일정 역시 격리 해제 시점을 확인한 후 다시 정한다.

소속사는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다음은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18일),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 차은우 군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선제적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임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차은우 군은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아스트로 차은우 군은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향후 아티스트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