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母 빚투' 논란 한소희, 갑자기 '실패' 언급한 이유는? 팬들은 격려&응원 메시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3-18 08:10 | 최종수정 2022-03-18 08:14


사진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사진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실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지?'

배우 한소희가 의미심장한 문구가 들어가 있는 영화의 장면을 자신의 인스타에 올린 것과 관련,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

최근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에 영화 '어덜트 월드'의 한 장면을 올렸다. 남자 주인공이 "실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지? 요즘에는 최고들이 다 실패자가 되는 거 같아"라고 말하자, 여자 주인공은 "저도 많이 실패했어요"라고 답을 하는 장면이다.

시인이 되고 싶었으나 공모전에서 계속 떨어지기만 한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어덜트 월드'의 이 장면이 유독 눈길을 끄는 이유는 앞서 한소희의 어머니가 사기 혐의에 휘말린 것이 알려졌기 때문. 당시 한소희 소속사는, 어머니 신 씨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은행 계좌를 사용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우리는 항상 응원한다" "힘내세요"라는 등 격려&응원의 메시지를 잇달아 올리고 있다.

한편 한소희는 23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사운드트랙 #1'을 준비중이다. '사운드트랙 #1'은 오랜 친구로 지내오던 남녀 사이에 사랑의 감정이 움트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