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 출연한다.
이번 하이라이트 편은 특별히 2회로 편성돼 팬들을 찾아간다. 새 앨범 '데이드림'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를 담은 1회는 21일 오후 6시에, 멤버들의 진짜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하는 2회는 22일 정오에 공개된다.
2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1회에서는 멤버들이 직접하는 '데이드림' 타이틀곡 및 수록곡 소개와 함께 녹음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아울러 '데이드림' 수록곡 '될 대로 되라고 해'에서 착안, 현실 속에서 마주하는 고민이 될 만한 상황에 놓였을 때 하이라이트라면 어떻게 할지를 알아보는 코너 '왓에버 토크'(Whatever Talk)가 진행된다.
이어 오는 22일 정오 공개하는 2회에서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주제 선정부터 선곡까지 직접 한 각자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멤버들은 타이틀곡이 '데이드림'인 만큼 '꿈'이라는 공통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를 통해 멤버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손동운의 손스코 시절부터 이기광의 부캐 AJ 시절까지 14년 동안 쌓인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추억 에피소드가 대방출될 예정이다.
'오늘음악' 하이라이트 편은 오는 21일 오후 6시와 22일 정오, 2회에 걸쳐 멜론을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