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환승연애2'가 스페셜 콘텐츠 '환승연애2: 과몰입의 나날들'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지난 7월 15일 공개된 이후부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가 오는 28일 20화를 끝으로 환승 버스의 종착역에 도착한다. 역대 티빙 오리지널 중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주간 시청UV 1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20화 이후 11월 4일 스페셜 콘텐츠 '환승연애2: 과몰입의 나날들'로 더욱 짜릿한 희열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주 '환승연애2' 19화에서는 출연자들이 X, 원하는 상대방과 마지막 데이트를 진행하며 자신의 마음을 정리해나갔다. 하지만 변화를 두고 이들의 입장 차이는 확연하게 달랐다. 누군가는 명확하게 자신의 마음을 정한 듯 보이지만 또 누군가는 X와 NEW 사이에서 갈등하며 혼란스러워한 것.
무엇보다 최종 선택 전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었던 만큼 사랑을 잡기 위한 용기 있는 쟁탈전까지 펼쳐져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따라가고 있는 출연자들이 과연 후회 없는 선택을 하게 될지 20화를 향한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 정거장을 향한 환승 버스의 마지막 여정이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20화는 오는 28일 오후 3시 55분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