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0년 결혼생활, 자녀 셋→양육권·재산분할無" 유튜버 주장…이소라 이혼사유 폭로 일파만파[SC리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11-15 14:30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유튜버 구제역의 폭로가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다.

유튜버 구제역은 13일 자신의 채널에서 '돌싱글즈 이소라의 이혼사유는 상습불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구제역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자 이소라는 이혼 사유로 '아들을 낳지 못해 고된 시집살이를 많이 했다'고 말했지만 전 남편의 지인의 제보에 의하면 이혼사유는 이소라의 외도 불륜 음주가무라고 한다"고 주장했다.

구제역은 "이소라가 시댁에서 산건은 결혼생활중 6개월이 전부였다. 6개월 후 대구 초호화 아파트에 살았다.

"전 남편은 돼지 3만마리 사육하는 큰 농장주다. 그래서 김장을 700포기를 담갔는데 이 김장을 이소라가 한 것은 아니었다"라고 말한 구제역은 "이소라는 결혼생활하면서 단 한 번도 경제활동을 한 적이 없다. 외박을 굉장히 많이 하고 남편에게 불륜 현장을 들키기도 했다"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은 화장실로 보이는 곳에 한 여성이 엎드려 있고 남성이 곁에 서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이소라는 14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라며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린다"라고 강조했다.

이소라는 또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르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라며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수 밖에 없을 것 같다"라고 주장했다.

또 이날 오후에는 이소라 전 남편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인물도 한 커뮤니티에서 이소라를 겨냥해 "전처의 방송 출연으로 인해 자신의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해 결혼도 못하게 될 상황까지 왔다. 시집살이가 힘들었다는 일방적인 주장을 해서 스트레스와 신경이 예민해져서 불면증까지 왔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소라와 최동환의 사이는 굳건해보인다. 최동환은 이소라의 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지지를 나타냈다.


MBN 측은 "사실을 파악 중"이라며 최대한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소라는 '돌싱글즈3'를 통해 최동환과 연인이 되며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까지 출연하는 터라 더욱 충격을 줬다. 개인계정 팔로워도 7만명을 넘어서며 파워인플루언서가 된 상황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이소라 개인계정, 유튜브채널 구제역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