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이, '입대 D-1' 까까머리 공개 "귀엽제.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5-10 18:42 | 최종수정 2023-05-10 18:42


카이, '입대 D-1' 까까머리 공개 "귀엽제.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엑소 카이가 까까머리 모습을 공개했다. 입대 하루 전까지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10일 카이는 팬 소통 메신저 '버블'을 통해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카이는 "귀엽제. 나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 머리 느낌 너무 좋아"라며 "태어나서 처음 하는 것 같아. 바람이 머리에도 통하는 게 처음이야"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앞서 카이는 9일 진행된 오프라인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머리를 밀고 사진을 보내겠다"고 한 약속을 지킨 것. 훈련소 입소를 하루 앞두고 까까머리를 한 카이는 잘생긴 이목구비가 더욱 더 돋보인다.

카이는 갑작스러운 군입대에 팬들과의 깜짝 팬미팅을 열고 "1년 조금 넘는 시간 동안 어떤 멋진 모습으로 나타날지, 어떤 시간을 보내면 좋을지 공부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서 보내고 있을 테니 기다려달라"고 인사하며, "물론 못 보는 게 아쉽고 슬프지만, 앞으로 좋은 날들이 훨씬 많이 있을 거다. 관에 묻히기 전까지 열심히 할 테니까 별로 걱정 안 된다"며 당찬 모습을 보였다.

한편 카이는 오는 11일 신병훈련소로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한다. 엑소 완전체 활동을 준비 중인 카이는 갑작스럽게 병역 의무 이행이 결정돼 안타까움을 안긴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