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철부대3' 윤두준 "MC 합류, 부모님이 좋아하셔…나도 이전 시즌 두번씩 봐"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9-19 15:03


'강철부대3' 윤두준 "MC 합류, 부모님이 좋아하셔…나도 이전 시즌 두…
사진 제공=ENA, 채널A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윤두준이 '강철부대3' MC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윤두준은 19일 채널A, ENA '강철부대3'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강철부대3' 나온다니 부모님이 좋아하셨다"라며 "이전 시즌들도 두 번씩 봤다"라고 했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밀리터리 서바이벌의 원조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3는 명실상부 최정예 특수부대들의 진검승부를 담는 '올 타임 최강자전'으로 치러진다. 이번 시즌에는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HID(육군첩보부대), 707(제707특수임무단), UDU(해군첩보부대), UDT(해군특수전전단), USSF(미특수부대) 등 총 6개 부대, 24인 대원이 도전장을 던진다.

또 MC 군단에는 시즌 1, 2에 이어 다시 뭉친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및 마스터 최영재와 '뉴페이스' 윤두준, 돌아온 '인간 비타민' 츄가 나선다. 새롭게 MC로 출격하는 윤두준은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더라. 저도 이즌 시즌을 두 번씩 봤다. 누구보다 빨리 시즌3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설œ촬영을 하고 있는데 역대급으로 재밌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재미를 예고했다.

ENA·채널A '강철부대3'는 19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