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트레이너' 김대현, 톱스타급 인맥에 '감탄'…이상이·공민정에 존 몽고메리까지

기사입력 2024-06-11 11:07


'스타트레이너' 김대현, 톱스타급 인맥에 '감탄'…이상이·공민정에 존 몽…
사진=김대현 개인계정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스타 트레이너' 김대현이 톱스타급 인맥을 자랑했다.

김대현 트레이너는 지난 1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어쩌다 단체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마치 보디빌더를 방불케 하는 근육질 몸매가 눈에 띈다. 하지만 더 눈길이 가는 것은 함께 등장한 스타들이다.

배우 이상이가 빨간색 벙거지 모자를 쓰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배우 공민정도 김대현 트레이너를 가리키고 있다. 또 한 명의 스타는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미국 영 골프티처로 선정된 존 몽고메리다. 한국여성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진 몽고메리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프로로 알려졌다. 또 몽고메리는 김대현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 트레이너' '연예인 전문 트레이너'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김대현 트레이너는 현재 배우 임수향, 박하나, 송강 등의 전담 트레이너를 맡고 있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 아이돌 못지않은 외모로 여성 팬덤까지 생긴 상황이다.

무에타이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그는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약하다 트레이너로 방향을 전환했다. 이후 배우 정은우 박연수, 모델 반서진,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MJ 등의 트레이너로 활약하면서 입소문이 났고 최근에는 가장 주목받는 트레이너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