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태주, 이국주가 얼마나 귀여웠길래?…'♥심쿵' 연하 플러팅 ('최강식탁')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07-25 17:14


나태주, 이국주가 얼마나 귀여웠길래?…'♥심쿵' 연하 플러팅 ('최강식탁…
사진 제공=코미디TV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나태주가 개그우먼 이국주에게 플러팅을 시도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코미디 TV '최강식탁' 4회에서는 나태주의 플러팅 모습이 공개된다. 나태주는 양 갈래 머리를 한 이국주에게 "누나 오늘 너무 귀여워요"라며 심쿵 멘트를 날린다. 이에 이국주는 "너 나랑 만날 거야?"라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나태주는 신박한 답변으로 촬영장을 후끈하게 만든다.

또한 1회에 게스트로 나온 최준석이 다시 '최강식탁'을 찾는다. 수많은 음식을 눈앞에 두고 잔뜩 삐진 상태로 구경만 해 일명 '삐뚱(삐진 뚱땡이)'라는 캐릭터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최준석이 다시 한번 재미를 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태주, 이국주가 얼마나 귀여웠길래?…'♥심쿵' 연하 플러팅 ('최강식탁…
사진 제공=코미디TV
게스트에 대한 부푼 마음을 안고 식당에 들어선 이대호는 최준석의 익숙한 뒷모습을 보고 "나 가고 싶어"라며 '찐친' 면모를 드러낸다. 촬영 내내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본격적인 식사를 앞두고 갈등이 극에 달한다. 최준석은 이대호의 투덜거리는 모습을 꼬집어 "너 투덜거렸어, 투뚱"이라고 놀렸지만, 이대호는 "그게 내 매력 포인트"라며 팽팽하게 맞선다.

녹화 말미, 최준석은 이대호에게 애정을 표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든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나는 이대호한테 사랑 표현 못 해!"라며 거부감을 드러낸다. 하지만 이내 엉덩이를 흔들며 몸으로 커다란 하트를 그려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에 이대호는 "내가 준석이를 30년 알았지만 이런 모습은 처음 본다"며 놀라워하면서도 만족스러움에 웃음을 짓는다.

한편 코미디TV '최강식탁'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