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XIUMIN)이 컴백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시우민의 '2025 XIUMIN SPECIAL STAGE 'WHEE!''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되며, 3월 12일에는 팬클럽 선예매, 3월 13일에는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지난 10일, 2년 6개월 만에 발표한 시우민의 이번 미니 2집 'Interview X'에는 타이틀곡인 'WHEE!(위!)'를 비롯해 'Can't Help Myself(캔트 헬프 마이셀프)', 'Make You LaLa(메이크 유 라라)', 'Switch Off(스위치 오프)', 'Lost Paradise(로스트 파라다이스)', 'Love is U(러브 이즈 유)' 등 각기 다른 장르의 여섯 곡이 수록됐다. 시우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을 소화해 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2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시작되는 이번 투어는 4월 11일 도쿄, 4월 13일 오사카, 4월 19일 방콕, 5월 10일 마닐라, 5월 25일 타이베이까지 아시아 6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시우민은 앨범 발표와 팬콘 아시아투어에 이어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허식당'의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 음악, 드라마,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