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평창동 이사 기념?' 이효리♥' 이상순 "아내와 북악스카이웨이 데이트 갔다가..그 다음부턴 안 가"(완벽한 하루)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5-03-16 15:14 | 최종수정 2025-03-16 15:15


'평창동 이사 기념?' 이효리♥' 이상순 "아내와 북악스카이웨이 데이트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이상순이 아내 이효리와 서울 북악스카이웨이 데이트를 한 사실을 털어놨다.

이상준은 14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서 '취향의 공유'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이상순은 '연인들이 손을 잡고 걸으면 영원한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월령교'의 전설에 대해 "달빛이 비치는 달이라는 뜻인 월령교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밤이면 빛이 환하게 비치는데 이게 낙동강에 비치는 게 예쁘다"고 설명했다. 경상북도 안동시 상아동에 있는 월령교에 "전설 때문이 아니라 예쁜 풍경을 보며 걸으면 저절로 사랑이 깊어질 것"이라고 말한 이상순은 "아내와 북악스카이웨이에 갔다가 이제 막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온 것을 보고 그 다음부터는 가자는 이야기를 안한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미국 그룹 'OK Go'의 노래 'I Won't Let You Down'을 소개하며 "이 그룹이 뮤비 만드는 데 모든 에너지를 다 쓰는 팀이다. 찾아보시면 무조건 좋아하실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My Sunrise'의 가수 Ruti에 대해서는 "2018년 리얼리티 쇼 '더 보이스 UK'의 일곱 번째 시리즈에서 우승자"라고 소개하며 "부드럽고 편안한 목소리를 지닌 가수"라고 말했다. 특히 'My Sunrise'는 카페를 위한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 때 들어가 있던 음악"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또 "부침개가 먹고 싶다"는 청취자의 말에 "부추전, 부침개에 오징어를 잘게 썰어서 넣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식감이 너무 좋아져요"라고 조언을 곁들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