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스파 윈터, 상큼 발랄 금발 매력 또 본다..2년 연속 이온음료 모델 발탁

고재완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4-02 08:24


에스파 윈터, 상큼 발랄 금발 매력 또 본다..2년 연속 이온음료 모델 …
사진=윈터 개인계정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에스파 윈터가 2년 연속 이온 음료 모델로 발탁됐다.

윈터는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 모델로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해 모델로 발탁된 윈터는 요가와 러닝, 산책 등 일상 속에서 토레타로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통해 토레타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광고 공개 후 밝은 초록색 원피스와 윈터의 금발이 어우러진 모습은 '이온보충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새로우면서 완벽한 조합이다', '토레타! 모델 너무 잘 뽑았다'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광고 영상들은 조회수 총합 1000만 회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에스파 윈터, 상큼 발랄 금발 매력 또 본다..2년 연속 이온음료 모델 …

에스파 윈터, 상큼 발랄 금발 매력 또 본다..2년 연속 이온음료 모델 …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윈터와 토레타가 만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올해도 윈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벼운 이온 실천의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며, "작년에 이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내길 기대하며 모델 윈터와 토레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윈터 또한 "올해도 토레타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 토레타와 윈터의 케미를 다시 한번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