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서예지가 가스라이팅 김딱딱 양다리설 논란을 SNL서 웃음 소재로 사용하자 시청자들의 평이 엇갈렸다.
지난 4월 12일 토요일 저녁 8시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2화에서 서예지는 데뷔 첫 코미디 장르 도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자신을 끝도 없이 내려놓는 연기와 캐릭터에 맞춰 자유자재로 얼굴을 갈아 끼우는 변신을 선보였다.
신동엽을 비롯해 많은 크루의 환대 속 오프닝 무대에 선 서예지는 첫 코미디 무대라 떨리고 긴장된다는 소감과 달리 본격적인 무대가 펼쳐지자 긴장한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연이어 감탄을 유발했다.
|
이어 서예지는 고객들의 닫힌 지갑을 무자비하게 여는 19금 마성의 매력을 지닌 미용실 원장으로 변신했다. 특히 서예지는 러블리한 비주얼과 섹시한 분위기로 고객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멀게 하더니 김민교에게는 헤어 추가를 김원훈에게는 탈모 제품 구매를 빠르게 결제시키는 탁월한 사업 수완을 보여줬다. 하지만 눈치 빠른 고객들이 슬슬 이상한 낌새를 감지하는 것 같자 느닷없이 '쎌렐렐레렐'을 외치며 의심하지 못하게 말문까지 막아버리는 순발력을 보여줬다.
신동엽과 함께한 커플 연기에서는 청순한 분위기의 수줍은 여인으로 반전 변신을 이어가는 등 생애 첫 코미디 무대를 소화해 낸 서예지는 "내면 깊은 곳까지 웃어 봤다. 오늘을 평생 못 잊을 것 같다"라는 벅찬 소감을 밝혔다.
여기에 시즌 7 신입 크루로 발탁된 차경은, 조민경, 아라타 모모코의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활약과 'SNL 코리아'의 강점인 리얼한 풍자 코드까지 골고루 어우러져 '서예지 편'이 더욱 다채롭게 완성됐다.
네티즌들은 "서현이 김딱딱 김정현 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 받았는데 가스라이팅을 개그 소재로 사용하는 게 불편했다" "본인이 인정하고 사과한 적 없는데 이미지 세탁처럼 보인다" "서예지 하면 가스라이팅인데 SNL에서 안쓰는게 더 이상" "시간이 지나니 재미있게 보는데 문제 없었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호스트 윤경호와 함께하는 3화는 오는 4월 19일 토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SNL 코리아' 시즌 7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장 방청은 쿠플클럽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