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계란 한 알에 2천원" 강재준♥이은형, 子 현조에 '고급 식재료' 플렉스('실비집')

김소희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1 17:06


"계란 한 알에 2천원" 강재준♥이은형, 子 현조에 '고급 식재료' 플렉…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코미디언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아들 현조 육아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뜬뜬' 코너 '실비집'에는 '코미디언 부부(강재준&이은형) 집에서 아침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남창희는 절친한 코미디언 강재준, 이은형 집을 부부의 집을 찾아 식사를 준비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계란 한 알에 2천원" 강재준♥이은형, 子 현조에 '고급 식재료' 플렉…
먼저 남창희는 요리를 위해 냉장고를 살펴보다 계란을 꺼냈다. 이에 강재준은 "이게 무슨 계란이냐면"이라고 설명하려 하자, 이은형이 다급하게 달려와 "이거 현조 거다. 드시면 안 된다. 저희들도 안 먹는 거다"라며 단호하게 제지했다.

이에 강재준이 "이게 얼마냐"고 묻자, 이은형은 "한 알에 거의 2천 원, 열 알에 2만 원 정도 한다"며 "어른들이 먹는 계란은 따로 있다"고 설명해 남창희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남창희가 흰쌀을 요구하자, 이은형은 "이것도 원래 현조가 먹는 좋은 쌀"이라며 현조용 고급 쌀을 꺼냈고, 강재준은 "우리도 오늘 호강 좀 하자"며 유쾌한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남창희는 "정말 부모님의 마음은 그런 것 같다. 가장 좋은 거 자식 주고 남은 거 부모님들이 먹는 것 같다"면서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