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혜영X김성철 '파과' 저력 미쳤다..4위로 시작해 2위까지 괴력 '흥행 역주행'

조지영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3 14:41


이혜영X김성철 '파과' 저력 미쳤다..4위로 시작해 2위까지 괴력 '흥행…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파과'(민규동 감독, 수필름 제작)가 전체 박스오피스 2위는 물론, 동시기 개봉작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과'는 개봉 3주 차에 접어든 지난 12일 전체 박스오피스 2위는 물론, 동시기 개봉작 1위에 올라 흥행에 가속도를 붙였다.

또한, 뜨거운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에 불을 지핀 '파과'가 오는 15일 평일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15일에 연우진, 김무열, 신시아, 민규동 감독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N차 관람을 견인하는 류(김무열)와 어린 조각(신사아)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15일 무대인사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CGV 강변에서 진행된다.

뜨거운 관객 성원에 힘입어 평일 무대인사까지 확정한 영화 '파과'의 무대인사 예매와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병모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파과'는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처리하는 신성방역에서 40년간 활동 중인 레전드 킬러와 그를 쫓는 미스터리한 킬러의 숨 막히는 핏빛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이혜영, 김성철, 연우진 그리고 김무열, 신시아 등이 출연했고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 '간신' '허스토리'를 연출한 민규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