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학교 2013' 커플, 부모됐다…박세영, ♥곽정욱과 결혼 3년만 딸 출산(전문)

정빛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6 14:36


[공식]'학교 2013' 커플, 부모됐다…박세영, ♥곽정욱과 결혼 3년만…
박세영(왼쪽), 곽정욱.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박세영과 곽정욱이 부모가 됐다.

박세영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16일 "박세영이 지난 13일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팬들에게는 "소중한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박세영과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세영과 곽정욱은 각자 2013년 드라마 '학교 2013'에서 전교 1등인 '승리고 김태희' 송하경 역할을, '일진짱' 오정호 역할을 맡으며 처음 인연을 맺은 후, 2022년 2월 부부가 됐다.

이어 결혼 3년 3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주변인들의 축하와 곽정욱의 살뜰한 보살핌 속에서 태교에 힘 써왔던 박세영은 출산 후에도 육아와 배우 활동을 함께 병행할 계획이다.

1988년생으로 연나이 37세인 박세영은 어린 시절 아역을 거쳐, 2011년 드라마 '내일이 오면'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특히 '사랑비', '학교 2013', '기분 좋은 날', '내 딸, 금사월', '뷰티풀 마인드', '돈꽃'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가장 최근 작품은 2022년 '멘탈코치 제갈길'이다.

박세영보다 두 살 연하인 곽정욱은 1996년 드라마 '컬러-그린'에서 홍경인 아역으로 데뷔, 이후에도 '대왕의 길' 박근형 아역, '허준' 여현수 아역, '고스트' 김민종 아역, '학교2' 오태경 아역, '명성황후' 백승우 아역, '야인시대' 안재모(김영철) 아역, '장희빈' 이승형 아역 , '불멸의 이순신' 조민기(최철호) 아역, '부활' 엄태웅 아역 등 다양한 아역 활동을 했다. 최근에는 '라이프 온 마스', '금이야 옥이야' 등에서 성인 연기자로 열연해 왔다.


다음은 박세영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엘엔컴퍼니 입니다.

박세영 배우가 지난 13일(화) 딸을 출산했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박세영 배우와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