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동준, 한가인과 쌍둥이 남매급 닮은꼴 “첫 만남에 묘한 익숙함” (라디오쇼) [종합]

박아람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8 14:33


김동준, 한가인과 쌍둥이 남매급 닮은꼴 “첫 만남에 묘한 익숙함” (라디…

김동준, 한가인과 쌍둥이 남매급 닮은꼴 “첫 만남에 묘한 익숙함” (라디…
한가인 인스타그램

김동준, 한가인과 쌍둥이 남매급 닮은꼴 “첫 만남에 묘한 익숙함” (라디…
한가인 유튜브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김동준이 배우 한가인과의 닮은꼴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18일 방송된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코너 '11시 내고향'에서는 김동준과의 전화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박명수는 김동준을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이라며 극찬했고,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맡은 현종 역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박명수가 "왕 연기를 하면 다른 건 못한다는 얘기도 있다"고 묻자, 김동준은 "다 할 수 있다"고 웃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에 드라마 '신병'도 잘 되고 있다. 김동준이 연기를 참 잘한다"라는 박명수의 말에 김동준은 "너무 재밌게 잘 끝났다"며 "연기는 아직 부족하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뮤지컬에서도 활약 중이라며 "'드림하이' 뮤지컬을 하고 있다. KBS 드라마 '드림하이'를 원작으로 해서 10년 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열심히 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 박명수는 김동준과 한가인의 닮은꼴 외모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박명수가 "한가인과 빨간 모자 쓴 모습을 봤다. 왜 그렇게 똑같이 생겼냐"고 놀라자 김동준은 "맞다. 제가 데뷔하고 (한가인 15년 만에 처음 뵀는데 저도 너무 놀랐다. '어? 다른 분들이 저를 보는 옆모습이 이 이 모습이겠구나'라는 느낌을 확 받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가인의 반응에 대해 김동준은 "한가인 선배님도 저랑 처음 만난 자리였는데 묘한 익숙함이 있다고 하셨다. 새로운 감정이라고 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