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역대급 무법지대 토크"..유재석도 당황? 예측불가 자유분방 토크 '초토화'(유퀴즈)

고재완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1 13:30


"역대급 무법지대 토크"..유재석도 당황? 예측불가 자유분방 토크 '초토…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윌벤져스 형제가 역대급 무법지대 토크를 선보인다.

21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곽청아 홍진주, 작가 이언주)' 294회에는 하이틴 쿨보이로 돌아온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출연한다.

샘 해밍턴이 낳고 전 국민이 키운 랜선 조카 윌리엄(8), 벤틀리(7) 형제의 폭풍 성장 근황이 관심을 모은다.

못 본 새 쑥쑥 자란 윌벤져스 형제의 반가운 모습과 함께 녹화장을 함께 찾은 샘 해밍턴의 육아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윌리엄이 직접 꼽은 '슈돌' 출연 당시 기억에 남는 명장면과 함께 트레이드 마크였던 바가지 머리에서 변신을 시도한 뜻밖의 사연도 만나볼 수 있다.

윌리엄에게 평소 형이 아닌 '야'라고 부른다는 벤틀리의 귀여운 변명과 함께 랜선 이모&삼촌들을 화들짝 놀라게 할 영상 편지도 공개된다.

매 순간 윌벤져스 형제에게 최선을 다하는 아빠 샘 해밍턴의 특별한 사연과 더불어 두 아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도 감동을 전할 예정. 예측을 넘나드는 윌리엄, 벤틀리의 자유분방 토크와 함께 윌벤져스가 선보이는 현란한 핑거 스냅도 현장을 초토화시킨다는 전언. 여전히 사랑스러운 윌벤져스 형제와의 반가운 만남 속 유재석도 당황하게 만든 역대급 토크 무법지대 속으로 들어가 본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