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키키(KiiiKiii)가 주말 그라운드를 물들인다.
데뷔 첫 시구에 나서는 키키는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팀 분위기에서 비롯된 에너지로 각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앞서 데뷔 앨범 'UNCUT GEM(언컷 젬)' 활동을 통해 남다른 '젠지미'와 5인 5색의 다채로운 개성을 보여준 만큼, 각 멤버들이 마운드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현장의 관중들은 물론, 화면 넘어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
뿐만 아니라, 키키는 국내 유수의 패션 매거진과 글로벌 매거진 커버에 등장해 국내외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다채로운 비주얼로 어떤 콘셉트든 모두 소화하며 도화지 같은 매력을 발산, 신흥 '화보 장인'으로 거듭났고, 최근에는 단체와 개인에 걸쳐 외식업계,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다방면으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키키는 지난 3월과 4월에 이어 5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에 올라 3개월 연속으로 최정상을 지켰고, 최근에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인 여자아이돌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키키는 이번 시구를 통해 또 한 번 이목을 끌며 '2025년 최고 기대주'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키키는 '언컷 젬' 활동을 성료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각종 대학 축제 무대에서의 활약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