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우빈, ♥신민아가 반할 만하네...11년째 꾸준한 기부

조윤선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6 15:12


김우빈, ♥신민아가 반할 만하네...11년째 꾸준한 기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우빈이 이번엔 목소리로 선한 영향력을 선사한다.

오는 6월 6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막을 올리는 '캐서린 번하드 : Some of All My Work'展에서 김우빈이 스페셜 오디오 가이드로 참여한다.

이번 전시는 미국 현대미술 작가 캐서린 번하드의 세계 최대 규모 회고전으로, 그의 대담하고 강렬한 예술 세계를 조망한다. 2000년대 뉴욕 미술계의 큰 반향을 일으킨 '슈퍼모델 시리즈'를 비롯해, 한국 전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대형 신작까지 총 140여 점의 회화와 조각이 전시되는 가운데, 약 30점의 작품을 김우빈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다.


김우빈, ♥신민아가 반할 만하네...11년째 꾸준한 기부
김우빈은 대중문화와 현대미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캐서린 번하드의 유쾌한 작품들을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친근하면서 깊이 있는 해설로 관람객들이 보다 새로운 시각으로 작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우며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김우빈이 오디오 가이드 재능 기부로 참여한 이번 전시의 수익금 일부는 소아암 환우를 위해 기부가 된다고 해 더욱 뜻깊다. 2014년부터 11년째 꾸준히 나눔을 이어가고 있는 김우빈이 또 한번 따뜻한 온정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김우빈은 하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수지와 설렘 가득한 케미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고해 앞으로의 김우빈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