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봄, 충혈된 눈에도 '필터 NO' 미모 공격...2NE1 美 공연 불참 오해 풀고 '여유'

기사입력 2025-06-05 14:46


박봄, 충혈된 눈에도 '필터 NO' 미모 공격...2NE1 美 공연 불참…

박봄, 충혈된 눈에도 '필터 NO' 미모 공격...2NE1 美 공연 불참…

박봄, 충혈된 눈에도 '필터 NO' 미모 공격...2NE1 美 공연 불참…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2NE1 박봄이 근황을 전했다.

박봄은 5일 "박봄 드라이브 하는중 ♥"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드라이브 중인 박봄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편안한 스타일로 외출에 나선 박봄. 이때 셀카를 촬영하며 이날의 기분을 표현 중인 박봄이다.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 중인 눈빛에서 드라이브의 즐거움이 전해졌다.

특히 이 과정에서 한 층 어려진 박봄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최근 사진 촬영 과정에서 필터 사용이 과하다는 지적을 받자 "필터 안 쓴다"고 직접 해명한 바 있는 박봄.

이날도 필터 사용 없이 자신의 얼굴을 클로즈업 한 채 사진을 촬영, 이때 도자기 피부와 함께 짙은 눈썹, 큰 눈망울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2NE1은 지난 1일(현지 시각)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헤드 인 더 클라우드 로스앤젤레스 2025(Head In The Clouds LA 2025)' 무대에 올랐으나, 박봄은 해당 공연에 불참해 관심이 쏠렸다.

이와 관련해 지난달 28일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박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페스티벌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며 "신중한 논의 끝에 무대에 오르지 않기로 결정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